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바퀴벌레 퇴치 어쩌죠? 자취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현재 거주지는 2년하고 반년쯤되어갑니다. 어제자로 바퀴벌레가 보여
자취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현재 거주지는 2년하고 반년쯤되어갑니다. 어제자로 바퀴벌레가 보여 바퀴벌레 스프레이로 뿌리면서 오늘까지 11마리 정도 죽였습니다종류는 미국이나 먹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미국 바퀴일 거라 추측하고 있습니다성체 7마리 영체2마리 그 중간이 2마리정도입니다. 이정도면 바퀴벌레가 알을 까고 서식처로 정해졌다고 생각이 드는데 일단 출몰 하는 곳은 미닫이로 분리된 세탁기 밑으로 추청이 됩니다.. 거기에 스프레이를 뿌리니 아주 좋아죽더라고요.일단 독먹이랑 스프레이를 추가로 구매해서 내일 오고 시중 마트에 파는 바퀴벌레 퇴치기를 설치해둔 상태입니다.세탁기 밑을 열고 죽여야 하나 혼자 비명지르면서 겨우겨우 11마리를 처리를 해서 세탁기를 빼볼 용기가 안납니다. 이에 대해 퇴치업체를 부를 까하는데 집주인분에게 얘기를 하는 게 좋을까요?또 업체분들을 부른다면 들어오는 틈도 막아주나요?그리고 살고 있는 집에 1층에 국밥집이고 그 외의 층은 다중주택으로 다른 집에도 퍼져있다고 생각하는데 퇴치가 많이 어려울까요?또 가격이 어느정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가지 제품이면 해결됩니다. 사용자분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 안에서요.
1. 겔타입 바퀴벌레약
바퀴벌레는 개미처럼 먹이를 집에가지고가서 토해서 나눠먹어요.
해당 겔을 가전제품 뒤쪽 싱크대쪽 등 습하고 따뜻한 곳에 손톱만큼씩 짜놓으시면 집에 물고 가서 나눠먹고 바퀴 일가족 비명횡사..
2. 판데스 가루형태
가루를 뿌려줍니다.
집에서 들어오는 문틀
창틀
방에서 화장실 들어가는 문틀
일자로 2센치정도 두께로 뿌려두시면 '기어다니는 벌레'는 그 위를 지나가면 왠만하면 다 죽습니다.
죽은 벌레처리는 셀프..ㅠ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해당 제품들.. 반려동물 키우시면 위험하니까 권해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