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i
>> 글 이어보기 <<
우체국 방문예약... 우체국 방문예약을 했는데 택배기사님이 11일에 수거 한다고 적혀있는데 그럼 11일에
이 영상에서 나오는 브금 제목이 궁금해요ㅠㅠ 음성 검색해도 안 나와요,,,https://youtu.be/GnfSpqjBVwQ?si=Wpht3VgpymEB1LsM
애플 공식수리센터 주말대기 안녕하세요 아이폰15전면 액정이 나가서 터치도 안되네요ㅜㅡㅜ이번주토요일에 잠실가서 공식센터에서 고칠려고하는데 예약이
발로란트 관련 간단한 1. 제가 발로란트를 한번 해보고 어려워서 아예 안 한 계정이라
14년전?애니 일본애니인데요 14년전쯤 봤는데 기억이 안나서요ㅠㅠ학생들이구 반마다 A,B,C,D반인가..남주는 젤 허접한 반이얐던거같기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네이버 쇼핑 반품 제가 네이버에서 신발을 샀는데 보고 반품 하려했다가 반품 철회하려핬는데 철회
위에 글 이어보기 클릭하면 더 볼 수있어요
네이버 쇼핑 반품 제가 네이버에서 신발을 샀는데 보고 반품 하려했다가 반품 철회하려핬는데 철회
제가 네이버에서 신발을 샀는데 보고 반품 하려했다가 반품 철회하려핬는데 철회 안 되서 문의 넣었는데 반품 진행이 되버렸는데 문의로 반품 안 한다하고 택배 기사님께도 반품 안 하니까 안 오셔도 된다고 했는데 반품 진행중입니다 어떻게해야되죠 뭔 일 생기는 거 아니겠죠
i
반품 신청건 철회 (취소) 의경우
철회 (취소) 버튼이 확인되시면 버튼 눌려 하시면 되며,
버튼 노출이 안되어 있으면
고객센터 또는 판매자 통해 문의하여 철회 (취소) 신청 하시면 됩니다
반품 철회 (취소) 버튼이 확인 되지 않아 문의 하였으나,
반품 진행이 되었다면 판매자분에게 문의 하였고
판매자분이 문의건 확인을 하지 않아 반품 신청건 받아들인 상태로 보여집니다
반품 진행이 된 상태셔도 문의로 반품 신청건 철회 (취소) 가능 하며,
문의로 반품 하지 않는다고 하였으면 판매자가 확인 후 처리 도와주시는 부분이며,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도 됩니다. ( 네이버 스토어 1588-3819)
문의로 하지 않는다고 하고 택배기사님께도 반품 하지 않는다고
판매자분과 협의 하였고 오시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셨으면
다 된것 입니다.
기사님께 방문 하시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셨으면 기사님이 반품 물건 회수 수거차 방문 하시지 않습니다
반품 진행중이라고 확인되시는 것은 업체 판매자분이나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취소 (철회) 됩니다.
아직 업체 판매자분께서 처리를 하지 않은 상태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렇게 확인이 되셔도 기사님에게 반품 하지 않는다고 하셨기때문에 기사님은 수거회수차 방문 하지 않으므로
그상태로 유지되는 부분이며, 판매자는 물건 회수 수거 후에 확인 후 반품 승인 해주는 부분으로
판매자가 반품 승인 해야 네이버 스토어에서 환불이 진행이 되는 부분이기때문에
무슨 문제가 생기거나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환불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
업체 판매자분에게 문의 하거나,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 1588-3819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 톡톡 채팅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해결 가능 하니 문의 하시면 됩니다.
반품 신청 후 취소(반품취소, 반품철회)하고 싶은 경우
상품을 아직 반송하지 않은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반품철회 버튼이 노출됩니다.
1. 자동 수거지시를 선택하신 경우: 반품신청, 택배사 수거지시 전까지만 버튼이 노출됩니다.
2. 직접 반송을 선택하신 경우: 반품신청, 반품 처리중 상태에서만 버튼이 노출됩니다.
자동 수거지시를 선택했다면, 택배사로 반품 수거지시가 내려간 이후에는 수거지시가 취소되었을 경우에만 버튼이 노출됩니다.
상품을 이미 반송하신 경우에는 판매자(가맹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반품 요청을 철회(반품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비를 선결제하면 직접 반품철회가 불가하니, 관련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1. 온라인 문의하기
▶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2. 유선 문의하기: 1588-3819
(운영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