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헤어진지 5개월이나 됐는데 전남친이랑 236일 사귀고 진짜 걔가 절 많이 좋아했거든요.근데 여사친 문제로

전남친이랑 236일 사귀고 진짜 걔가 절 많이 좋아했거든요.근데 여사친 문제로 많이 싸우다가 제가 차였어요. 전남친이랑 친하게 지내는 여자애들이랑 저랑 사이가 안좋아서 일이 많았단 말이죠..암튼 헤어진지 거의 5개월이 됐는데 시험기간에 헤어져서 너무힘들고 너무 우울했었는데 겨우 3개월 정도 지나니까 어느정도 괜찮아졌었어요. 근데 걔가 최근에 썸 타는걸 봤는데 제가 싫어하는 여자애랑 썸을 타는 거에요..전남친도 그 여자애랑 저랑 사이 안좋은걸 알아요..헤어졌으니까 썸타는거 뭐 자유죠 맘 대로 해도되죠. 근데 하필 썸타는게 걔라는게 너무 괘씸해요... 이제야 어느정도 괜찮아졌었는데, 다시 또 힘드네요.. 고2인데 공부챙기면서 이런 생각을 하는 저도 너무 한심해요. 그 남자애랑 저랑 사귈 때 모든 사람들이 제가 다 아깝다고 왜 사귀냐고 그랬는데...진짜 왜 사겼을까요..너무 괘씸요..저도 머리로는 신경안써야 한다는걸 알고 이런 데에 시간 쓸 겨를 조차 없는데..그냥 마음이 힘드네요..위로와 조언 부탁드려요..
당신이 사랑했던 만큼 배신당했어도, 결국 당신을 진심으로 아껴줄 사람이 올 거에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