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구직 청원 휴가 사용 절차와 준비해야 할 서류 문의 안녕하세요. 현재 군 복무 중인 병사입니다.최근 전역 후 진로 준비를
안녕하세요. 현재 군 복무 중인 병사입니다.최근 전역 후 진로 준비를 위해 구직 청원 휴가 제도를 알게 되었는데, 실제로 이 휴가를 사용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본 정보는 제각각이라 정확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제가 알고 싶은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구직 청원 휴가 신청 절차중대 행정반이나 간부님께 바로 말씀드리면 되는지, 아니면 별도의 신청서류가 필요한지 궁금합니다.필요 서류와 증빙자료구직 청원 휴가를 쓰기 위해서는 고용센터 상담 예약 확인증이나 국방전직교육원 교육 신청 확인서 같은 증빙 서류가 꼭 필요한지 알고 싶습니다.휴가 일수와 활용 방법구직 청원 휴가가 최대 며칠까지 가능한지, 또 여러 번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지, 아니면 한 번에만 사용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혹시 이미 구직 청원 휴가를 사용해 보신 분들이나, 관련 경험이 있는 분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실제 사례를 알려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중대 간부와 이야기 후 신청 증빙 서류 필요 일수는 부대 규정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