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정책 해제하려면? 최근에 skt에서 kt로 통신사를 이동했는데 다날 정책이 걸렸더라구요?그래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다날
최근에 skt에서 kt로 통신사를 이동했는데 다날 정책이 걸렸더라구요?그래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다날 정책 해제 요청드린다니까그냥 좀 기다리시면 된다고 하는데이게 뭐 하루인지 한달인지 정확한 답을안줘서 좀 답답한 상태인데다날 정책 해제할 수 있는거에요?
보통 다날 정책이 걸리는 사유는 최근 3개월이내 미납이력, 기기변경, 번호이동, 타회선미납, 해당물품한도초과, 개통 5개월미만 일 경우 다날 정책에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셔도 그들은 그냥 정해진 메뉴얼에 움직이지 실제로 결제를 성공하시기 위해선 다른 결제대행사를 통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오류코드는 700, 615,50, 432, 414등 여러코드가 뜨지만 414코드는 통신사 자체차단이라 불가능하고 그 외의 코드는 어렵지 않게 한도소진이 가능합니다.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하셔야 하며 진행전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를 우선적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요즘 카톡계정등을 구매 후 사기치고 탈퇴 또는 잠적하는 곳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날 정책 해제 관련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