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원래 고등학교는 선생님들이 좀 그런가요? 힘이 강한가요? …………………..저희 학교가 꼴통 중 개꼴통학교라
선생님들이 좀 그런가요? 힘이 강한가요? …………………..저희 학교가 꼴통 중 개꼴통학교라 불리긴한데 그래도 걍 일반고거든요. 근데 선생ㄴㅣㅁ들이 수행 있는지도 안알려주시고 말없이 칠판 뒤에 수행 종이만 붙이고 가셔서 있었는지도 모르는데 알아서 스스로 수행 챙겨야하고 설명도 안해주셔서 뭘 써야하는지도 몰라요. 이건 뭐 그렇구나 중학교가 친절했구나 하는데 수행 기준표 이런건 안주셔가지고 걍 써야해요 그니까 점수 어디에서 어떻게 해야 받는지도 뭐 안쓰면 깎인채도 모른채로 그냥 … 써야해요. 원래 이렇게 각박하나요…….. 중학교와 달리 보고서의 수행이라 집에서 챗지피티 돌려써도 오케이고 …………. 원래 이런가요? 뭐 이이제기를 해도 뭐든지 학생 잘못. 그래서 부모님 통해 말하면 주체적이지 않다며 마마보이 마마걸로 몰아가고 이러면 학생에게 안좋다 이러고 학생한테 주도적인 삶을 살아야한다며 꼽주고 선생님들이 학교의 갑? 이긴한데 이렇게 까지 갑인가요. 고등학교가 대학이 걸려있어선지…? 너무 ㅇㅓ렵네요. 걍 제가 사회부적응자라 그런지 뭔진 모르겠는데 레전드 자퇴때리고 싶어요. ….
고등학교와 선생님마다 다르지만 확실히 중학교 보다는 자기주도가 필요합니다. 수행도 간단히 공지하는 경우가 있으며, 수행 내용과 점수에 대한 부분은 자세히 물어봐야 알려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최대한 선생님과 대화를 많이 하는것이 좋습니다.